곰곰 사양벌꿀, 2kg, 1개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정말 놓치면 안되는 상품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곰에게 꿀을 먹었어요.^^
2킬로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용량인데, 가격도 아주 괜찮습니다.

아시다시피 꽃에서 천연 꿀과 석청을 채취하는 반면, 그 규격은 벌에 설탕을 넣는 것입니다.
꿀을 오래 두면 하얀 침전물이 나오지만, 설탕을 소화시키지 않고 뱉어내기 때문입니다.

자연적인 사양과 풍미 있는 사양을 구별하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양성분에는 차이가 있고, 꿀에는 천연 꿀이 들어 있어 영양소가 적고 가짜 꿀이 아닙니다.^^
천연꿀에 들어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은 작지만 뜨거운 물이나 뜨거운 물에 익으면 파괴되기 때문에 설탕과 다를 바 없습니다.저는 더더욱 아니에요.
그래서 음식을 조리할 때는 값비싼 천연꿀보다 비용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천연꿀이든 건꿀이든 결론은 설탕이고, 마니는 탄수화물을 먹는 것과 같기 때문에 비만을 유발하기 때문에 적정량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천연꿀에는 좋지만 부작용이 있습니다.
어쩌면 부작용도 없고 비용효과도 있는 꿀을 먹는 것이 더 안전할지도 모릅니다.

몇 년 동안 선물로 받은 제주유채꿀 대신 곰성비조꿀을 샀습니다. 꽃향기가 나는 잡다한 꿀과 비슷합니다.^^

천연꿀에 들어 있는 세균 중 하나는 유아에게 치명적이므로 1세 미만에게는 먹이지 마십시오만, 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의 마지막 칸에는 같은 문구가 적혀 있어 꿀은 달다.^^

물엿이나 올리고당보다 훨씬 건강한 감미료이기 때문에 데우지 않는 요리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계피꿀을 만들었어요.^^
매우 효과적인 시나몬 파우더와 꿀의 시너지는 엄청납니다. 물론 자연스럽지는 않지만 플라시보 효과가 있습니다.^^

 

곰곰 사양벌꿀2kg를 다양하게 사용하려고 구매를 했답니다.
2kg라 꽤 무거워 한손으로 들고 사용할때는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오늘 돼지갈비를 양념할때 사용하고 음식을 만들때도 설탕대신 사양꿀로 이용을 하려고 큰걸로 구매해 좀 무겁긴해도 오래 사용할것 같아요.

오늘 쿠팡에서 식초도 구매를 했는데 유기농식초라 우유에 좀 섞어서도 먹으러고 하다보니 여기다 사양꿀도 조금 넣어 먹으면 맛이 더 좋고 마시기도 편하겠다 싶어 잘 구매한것같아요.

간혹 피자도 먹을때 좋아하는 취향대로꿀도 찍어먹을때나 냉동실에 들어있는 가래떡도 구워서 찍어먹기 좋을것같아 여러모로 잘 구매한것 같아요.

 

저는 주로 설탕과 올리고당을 사용했지만, 이번에는 집에서 꿀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핫케이크를 먹을 목적으로 곰곰 스펙 꿀을 선택했습니다.

몸무게가 2kg이나 나가기 때문에 한 사람에게도 많은 것 같고, 언제 끝낼지 생각밖에 안 했어요.
아침에 브런치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먹었어요.

꿀을 잘 모르는 저에게 곰곰이는 부담 없이 먹기에 좋습니다.
앞으로 요리할 때 자주 쓸 것 같아요.

1. 제품 특징(크기, 맛, 패키지 등)을 선택합니다.
- 한 패키지에 2kg이 들어가는 것도 좋지만, 1kg이나 500g이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저는 매일 꿀을 먹지 않기 때문에 지금보다 용량이 작은 패키지가 있다면 한 가족에게는 덜 부담스러울 것 같습니다.

- 소량의 꿀에는 패키지가 제격입니다.
꿀이 든 소포 입구와 뚜껑이 모두 튼튼합니다.

- 꿀은 약간 노랗고 투명합니다.
- 꿀은 생각보다 점성이 약해서 차나 다른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 꿀은 독특한 향과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달지만 먹고 나서 살짝 나왔어요.
>>> 곰곰이 얼룩덜룩한 허니는 가볍게 느껴져서 빵이나 음료에 넣어 먹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2. 맛있게 먹는 법입니다.
1) 숙취 해소에 꿀 토마토 음료입니다.
- 토마토 1개 + 물/얼음 + 꿀(원하는 만큼)을 갈아줍니다. 아침에 마시기에도 깔끔하고 좋아요.
- "나 혼자 산다"에서도 나왔습니다. 그게 제가 술을 즐기는 방법이에요.

2) 프렌치 토스트와 핫케이크요
- 빵을 좋아해서 집에서 프렌치 토스트와 핫케이크를 자주 만듭니다. 그럼 꿀과 함께 먹으면 완벽해요.
- 예전에는 메이플 시럽을 먹었는데 질려서 꿀로 갈아입고 만족합니다.

 

담배 피우기 좋은 마늘 시럽을 만들기 위해 꿀을 샀어요.
가격과 용량이 꿀 사양 중 가장 저렴합니다.
마늘정 만들기 전에 살짝 맛을 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많이 썼는데 아직 절반은 남았어요.
설탕이나 올리고당 대신에, 나머지는 모든 종류의 접시에 담으세요.
그리고 건조한 겨울이나 환절기에는 얼굴을 위한 보습 팩이 되기도 합니다.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용량입니다.
꿀은 달아서 많이 먹으면 꿀이에요.
건강에 안 좋으니, 요리에 살짝 넣어주세요.
피부에 많이 줄 거예요.^♡^

나는 어제까지 우리 가족의 토종 꿀을 먹었어요.
바로 주문했어요.
이런 상황에서는 가족을 위해 꿀을 구하러 갈 수 없어요.

이 꿀은 싸고 반응이 좋아서 주문했어요.
꿀이라서 그런지 맛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격이 이렇게 크면 이게 그렇게 좋은 꿀이 아니라는 걸 아셔야 해요.ㅜㅜ

아이가 매일 꿀물을 달라고 해서 하루에 1~3잔 정도 마셔요.
이제 아이가 꿀물 한 잔을 주니 조금 마시는 게 아니라 맛이 이상하다는 말도 없이 그냥 싱크대에 버리는 거예요.ㅜㅜ

과일 시럽, 시럽 또는 다른 음식들과 섞으면 괜찮을 것입니다.
순수한 꿀물로만 태우시면 안 됩니다.
그냥 설탕물입니다.

볶음요리에 이 꿀을 사용하겠습니다.ㅜㅜ

 


 

▶곰곰 사양벌꿀, 2kg, 1개

정말 품질이 최고네요

 

 

다른 추천할만한 상품이에요

 

2020/07/05 - [패션잡화] - [생생후기] 인콘트로 반장갑 냉감 쿨토시, 스트라이프 회색 - 장갑팔토시

2020/07/05 - [식품] - [생생후기] 예소담 매운땡초김치1kg, 1개, 1kg - 매운김치

2020/07/05 - [패션잡화] - [생생정보] [루이까또즈]루이까또즈 여성반지갑 SN3DL33FF4BL(갤러리아) - 루이까또즈반지갑

2020/07/05 - [식품] - [생생후기] [한둘아게장] 매콤달콤 양념게장1.2kg, 1박스, 매콤달콤 양념게장 1.2kg - 양념게장

2020/07/05 - [패션잡화] - [생생정보] LOHA 여성 소가죽 드래곤백 핸드메이드 메쉬 8816BK - 드래곤백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